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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연 강사 / 총 16강 / 수강기간 30일 / 2019년도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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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 제도적 서비스 개발을 통해 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기여하며, 친절 서비스, 고객만족 경영의 극대화를 위해 직원의 서비스 매너 교육 및 관리 업무를 수행한다.

수강료 및 상품목록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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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기간 : 30일수강료 : 400,000원0원

강사소개

· 김태연 강사 PROFILE

  • - 메인컨설팅 대표
  • - 한국 콜센터 산업정보연구소 파트너
  • - 한국 능률협회컨설팅 전문위원
  • -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

표시의무사항

자격정보
자격명 CS강사
등록번호 2019-006572
주무부처 산업통상자원부
발급기관 한국사이버진흥원
환불규정 (검정료, 발급비)
환불규정 (검정료, 발급비)
검정료 (시험 응시료)
응시전 100% 환불
자격증 발급 신청 후 개별 제작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총비용
수강료 400,000 원 추천코드 입력 시, 수강료 무료 0원
검정료 0원/교재비 0원
자격증 발급비
콘텐츠 이용료 상장형 : 70,000 원 / 상장 + 카드 : 80,000 원
자격관리 ㆍ운영(발급)기관 정보
자격관리 ㆍ운영(발급)기관 정보
기관명 한국복지문화센터/고객센터02-2231-5470
소재지: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13 , 8층(삼진빌딩)
홈페이지 http://www.edu4rest.co.kr/
  • 강의정보
  • 전체강의

·커리큘럼·

회차 회차명 강의시간
1강 기업 성공의 Key - 고객 00:42:00
2강 컴플레인의 패러다임 00:32:00
3강 컴플레인 속 나의 모습 00:26:00
4강 컴플레인 본질 00:38:00
5강 컴플레인을 통한 관계 이해 00:28:00
6강 좌충우돌 컴플레인 길 찾기 00:34:00
7강 화가 난 고객 진정 시키기 00:27:00
8강 성공적인 컴플레인 기법 00:32:00
회차 회차명 강의시간
9강 컴플레인 9프로세스 00:35:00
10강 전문상담원을 위한 Jump Up 00:32:00
11강 법률 전문가1 00:47:00
12강 법률 전문가2 00:42:00
13강 불만 해결 및 고객 만족 Case-Study 00:36:00
14강 현장감을 살린 스크립트 작성 00:36:00
15강 EQ를 활용한 상담원의 자기관리노트 00:33:00
16강 스트레스 다이어트 00: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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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기간 : 30일수강료 : 400,000원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