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엔진 Unity의 기본원리
김현 강사 / 총 25강 / 수강기간 60일 / 2017년도 제작
모바일 게임 개발자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성장한 Unity의 기본 원리를 공부하게 됩니다.
게임 개발과 관련한 핵심 개념과 유니티에서 필요한 기본 스크립트를 디자이너의 관점에서 소개하고 재사용할 수 있는 스크립트를 기반으로 유니티 3D를 대상으로 하는 게임 제작 방법을 예제를 통하여 공부 합니다.
김현 강사 / 총 25강 / 수강기간 60일 / 2017년도 제작
게임 개발과 관련한 핵심 개념과 유니티에서 필요한 기본 스크립트를 디자이너의 관점에서 소개하고 재사용할 수 있는 스크립트를 기반으로 유니티 3D를 대상으로 하는 게임 제작 방법을 예제를 통하여 공부 합니다.
모바일 게임 개발자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성장한 Unity의 기본 원리를 공부하게 됩니다.
수강기간 : 60일ㅣ수강료 : 200,000원→50,000원
자격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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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명 게임엔진 Unity의 기본원리 등록번호 주무부처 발급기관 |
환불규정 (검정료, 발급비) |
환불규정 (검정료, 발급비) 검정료 (시험 응시료) 응시전 100% 환불 자격증 발급 신청 후 개별 제작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총비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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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료 400,000 원 추천코드 입력 시, 수강료 무료 0원 검정료 0원/교재비 0원 자격증 발급비 콘텐츠 이용료 상장형 : 70,000 원 / 상장 + 카드 : 80,000 원 |
자격관리 ㆍ운영(발급)기관 정보 |
자격관리 ㆍ운영(발급)기관 정보 기관명 한국복지문화센터/고객센터02-2231-5470 소재지: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13 , 8층(삼진빌딩) 홈페이지 http://www.edu4rest.co.kr/ |
회차 | 회차명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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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강 | 유니티의 이해 | 00:34:52 |
2강 | 유니티와 C#의 관계 | 00:28:21 |
3강 | 맵의 생성 | 00:29:49 |
4강 | 맵의 생성(2) | 00:30:36 |
5강 | 유닛의 생성 | 00:23:34 |
6강 | 건물의 생성 | 00:22:11 |
7강 | 건물의 원리와 유닛을 건물에서 생성 | 00:24:06 |
8강 | UI를 통한 건물의 컨트롤(1) | 00:27:15 |
9강 | UI를 통한 건물의 컨트롤(2) | 00:23:16 |
10강 | 적군의 생성(1) | 00:19:06 |
11강 | 적군의 생성(2) | 00:22:02 |
12강 | 유닛의 AI(1) | 00:23:26 |
13강 | 유닛의 AI(2) | 00:21:11 |
회차 | 회차명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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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강 | 적군의 유닛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스테이지의 구성(1) | 00:26:23 |
15강 | 적군의 유닛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스테이지의 구성(2) | 00:21:41 |
16강 | 아군유닛의 생성을 제어하는 자원의 생성 | 00:24:47 |
17강 | 아군유닛 자원의 관리 | 00:18:16 |
18강 | 유닛의 특성을 만드는 유닛 기술(1) | 00:20:56 |
19강 | 유닛의 특성을 만드는 유닛 기술(2) | 00:19:27 |
20강 | 나만의 특성! 유닛의 색상(1) | 00:17:32 |
21강 | 나만의 특성! 유닛의 색상(2) | 00:19:27 |
22강 | 승패의 결과를 만드는 매니저 | 00:19:13 |
23강 | 유닛끼리의 상호작용(1) | 00:16:46 |
24강 | 유닛끼리의 상호작용(2) | 00:17:30 |
25강 | 유닛을 컨트롤한다! 유닛 Active | 00:17:42 |
모바일 게임 개발자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성장한 Unity의 기본 원리를 공부하게 됩니다.
수강기간 : 60일ㅣ수강료 : 200,000원→5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