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엔진 Unity의 기본원리

게임엔진 Unity의 기본원리

김현 강사 / 총 25강 / 수강기간 60일 / 2017년도 제작

모바일 게임 개발자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성장한 Unity의 기본 원리를 공부하게 됩니다.

게임 개발과 관련한 핵심 개념과 유니티에서 필요한 기본 스크립트를 디자이너의 관점에서 소개하고 재사용할 수 있는 스크립트를 기반으로 유니티 3D를 대상으로 하는 게임 제작 방법을 예제를 통하여 공부 합니다.

수강료 및 상품목록 안내

게임엔진 Unity의 기본원리

모바일 게임 개발자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성장한 Unity의 기본 원리를 공부하게 됩니다.

수강기간 : 60일수강료 : 200,000원50,000원

강사소개

· 김현 강사 PROFILE

  • - TraningHero 클릭커 모바일 게임 제작
  • - OneTouch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제작
  • - ItemShooter FPS 모바일 게임 제작

표시의무사항

자격정보
자격명 게임엔진 Unity의 기본원리
등록번호
주무부처
발급기관
환불규정 (검정료, 발급비)
환불규정 (검정료, 발급비)
검정료 (시험 응시료)
응시전 100% 환불
자격증 발급 신청 후 개별 제작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총비용
수강료 400,000 원 추천코드 입력 시, 수강료 무료 0원
검정료 0원/교재비 0원
자격증 발급비
콘텐츠 이용료 상장형 : 70,000 원 / 상장 + 카드 : 80,000 원
자격관리 ㆍ운영(발급)기관 정보
자격관리 ㆍ운영(발급)기관 정보
기관명 한국복지문화센터/고객센터02-2231-5470
소재지: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13 , 8층(삼진빌딩)
홈페이지 http://www.edu4rest.co.kr/
  • 강의정보
  • 전체강의

·커리큘럼·

회차 회차명 강의시간
1강 유니티의 이해 00:34:52
2강 유니티와 C#의 관계 00:28:21
3강 맵의 생성 00:29:49
4강 맵의 생성(2) 00:30:36
5강 유닛의 생성 00:23:34
6강 건물의 생성 00:22:11
7강 건물의 원리와 유닛을 건물에서 생성 00:24:06
8강 UI를 통한 건물의 컨트롤(1) 00:27:15
9강 UI를 통한 건물의 컨트롤(2) 00:23:16
10강 적군의 생성(1) 00:19:06
11강 적군의 생성(2) 00:22:02
12강 유닛의 AI(1) 00:23:26
13강 유닛의 AI(2) 00:21:11
회차 회차명 강의시간
14강 적군의 유닛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스테이지의 구성(1) 00:26:23
15강 적군의 유닛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스테이지의 구성(2) 00:21:41
16강 아군유닛의 생성을 제어하는 자원의 생성 00:24:47
17강 아군유닛 자원의 관리 00:18:16
18강 유닛의 특성을 만드는 유닛 기술(1) 00:20:56
19강 유닛의 특성을 만드는 유닛 기술(2) 00:19:27
20강 나만의 특성! 유닛의 색상(1) 00:17:32
21강 나만의 특성! 유닛의 색상(2) 00:19:27
22강 승패의 결과를 만드는 매니저 00:19:13
23강 유닛끼리의 상호작용(1) 00:16:46
24강 유닛끼리의 상호작용(2) 00:17:30
25강 유닛을 컨트롤한다! 유닛 Active 00:1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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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엔진 Unity의 기본원리

모바일 게임 개발자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성장한 Unity의 기본 원리를 공부하게 됩니다.

수강기간 : 60일수강료 : 200,000원5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