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FAQ

  • 회원문의
  • 수강문의
  • 서버접속
  •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우측 상단에 [회원정보수정]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회원 탈퇴하고 싶어요.

    *게시판에 회원탈퇴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한국복지문화센터 첫 홈 상단 오른쪽에 보시면 [ID/PW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디와 성함, 이메일을 이용하여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아이디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아이디는 변경 불가능합니다.

     

     

  • 단체 수강 할 수 있나요?

    단체 수강을 원할 시 대표번호 (02-2231-5470)로 연락주시면 방법 및 할인혜택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여러명이 한 아이디로 수강 가능한가요?
    한국복지문화센터에서는 아이디 1개당 한 명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수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나의강의실]-[수강중인과정] 클릭하시면 수강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교재는 어디있나요?
    나의 강의실 수업 페이지에서 교안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 수강신청하려면 꼭 회원가입 해야하나요?
    네.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을 해야 합니다

     

  • 모바일에서 잘 보이지 않아요.

    LTE나 4G로 학습진행이 가능한지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가급적 wifi 환경에서 동영상 플레이어를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학습은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에 접속하여 진행이 되기 때문에 네트워크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오류가 계속해서 발행할 시 대표번호 (02-2231-5470)로 문의 바랍니다. 

     

  • 동영상을 2~3번 틀었는데 뜨지 않아요.
    동영상이 뜨지 않을 경우 우선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해주세요.

    Internet Explorer

    1. 메뉴모음 -> [도구] -> [인터넷 옵션]을 클릭 -> [개인정보]탭으로 이동 [고급]을 클릭
    2. 고급 개인정보설정
    자동으로 쿠키 처리 안 함(O) 체크 '현재 사이트의 쿠키'에서 허용(A)부분만 체크하시고 나머지는 체크를 하지 말아주세요. '링크된 사이트의 쿠키'에서 허용(A)부분만 체크하시고 나머지는 체크를 하지 말아주세요. 항상 세션에 쿠키 혀용(W) 체크
    다시 학습을 진행해주세요.

    위와 같은 방법으로 조치를 했음에도 플레이어가 어려울 경우 대표번호(02-2231-5470)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