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MAX 게임캐릭터
백문선 강사 / 총 25강 / 수강기간 60일 / 2017년도 제작
3DsMAX로 게임 내 캐릭터와 무기 및 방어구 등 다양한 장르의 모델링을 공부하게 됩니다.
3DsMAX의 복잡한 도구의 기능 설명보다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3Ds MAX의 기본 기능을 중심으로 게임 캐릭터를 만들어 보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 합니다.
백문선 강사 / 총 25강 / 수강기간 60일 / 2017년도 제작
3DsMAX의 복잡한 도구의 기능 설명보다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3Ds MAX의 기본 기능을 중심으로 게임 캐릭터를 만들어 보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 합니다.
3D맥스와 지브러시를 이용하여, 내가 원하는 캐릭터를 제작해보는 강의!
수강기간 : 60일ㅣ수강료 : 200,000원→50,000원
자격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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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명 3DsMAX 게임캐릭터 등록번호 주무부처 발급기관 |
환불규정 (검정료, 발급비) |
환불규정 (검정료, 발급비) 검정료 (시험 응시료) 응시전 100% 환불 자격증 발급 신청 후 개별 제작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총비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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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료 400,000 원 추천코드 입력 시, 수강료 무료 0원 검정료 0원/교재비 0원 자격증 발급비 콘텐츠 이용료 상장형 : 70,000 원 / 상장 + 카드 : 80,000 원 |
자격관리 ㆍ운영(발급)기관 정보 |
자격관리 ㆍ운영(발급)기관 정보 기관명 한국복지문화센터/고객센터02-2231-5470 소재지: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13 , 8층(삼진빌딩) 홈페이지 http://www.edu4rest.co.kr/ |
회차 | 회차명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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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강 | 3DSMAX 인터페이스 | 00:51:09 |
2강 | 3DSMAX TOOL | 00:59:14 |
3강 | 3DS MAX를 활용한 검 모델링 | 01:16:08 |
4강 | 3DS MAX를 활용한 방패 모델링 | 00:36:23 |
5강 | 3DS MAX를 활용한 투구 모델링 | 00:24:19 |
6강 | 3DS MAX를 활용한 갑옷 모델링 | 00:48:40 |
7강 | 3DS MAX를 활용한 캐주얼 캐릭터 모델링 | 00:41:23 |
8강 | 3DS MAX를 활용한 Reset Xfom의 개념 및 Unwrap UVW | 01:09:28 |
9강 | 3DS MAX를 활용한 캐릭터 Biped 세팅 | 00:28:19 |
10강 | 3DS MAX를 활용한 캐릭터 Skin 세팅 | 00:55:28 |
11강 | 손맵 캐릭터 흉상 제작 | 00:39:14 |
12강 | 손맵 캐릭터 UVW 및 매핑 | 01:03:47 |
13강 | 하이 폴리곤 눈 | 00:57:25 |
회차 | 회차명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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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강 | ZBrush 기초 UI | 01:04:37 |
15강 | 해골 스컬핑 | 00:34:02 |
16강 | 방패 스컬핑 | 00:57:40 |
17강 | 검 스컬핑 | 00:47:34 |
18강 | 흉상 제작 | 00:50:59 |
19강 | ZBrush 폴리 페인트 | 00:38:02 |
20강 | Topology | 00:54:48 |
21강 | UVLayout을 이용한 Unwrap UVW | 00:23:49 |
22강 | Render To Textures | 00:33:34 |
23강 | 텍스처 합성 | 00:59:39 |
24강 | Marmoset Render | 00:34:13 |
25강 | 서브스탠스 페인터 간략 사용법 | 00:45:07 |
3D맥스와 지브러시를 이용하여, 내가 원하는 캐릭터를 제작해보는 강의!
수강기간 : 60일ㅣ수강료 : 200,000원→5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