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 Module-A
장윤태 강사 / 총 20강 / 수강기간 60일 / 2017년도 제작
SMAT(서비스경영자격) 시험에 대해 다양한 이론을 통해 공부할 수 있습니다.
고객 접점에서 올바른 비즈니스 매너와 이미지를 바탕으로 고객 심리를 이해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현장 커뮤니케이션 실무자를 양성할 수 있도록 그 내용을 최적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장윤태 강사 / 총 20강 / 수강기간 60일 / 2017년도 제작
고객 접점에서 올바른 비즈니스 매너와 이미지를 바탕으로 고객 심리를 이해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현장 커뮤니케이션 실무자를 양성할 수 있도록 그 내용을 최적으로 구성하였습니다.
SMAT(서비스경영자격) 시험에 대해 다양한 이론을 통해 공부할 수 있습니다.
수강기간 : 60일ㅣ수강료 : 100,000원→50,000원
자격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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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명 SMAT Module-A 등록번호 주무부처 발급기관 |
환불규정 (검정료, 발급비) |
환불규정 (검정료, 발급비) 검정료 (시험 응시료) 응시전 100% 환불 자격증 발급 신청 후 개별 제작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총비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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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료 400,000 원 추천코드 입력 시, 수강료 무료 0원 검정료 0원/교재비 0원 자격증 발급비 콘텐츠 이용료 상장형 : 70,000 원 / 상장 + 카드 : 80,000 원 |
자격관리 ㆍ운영(발급)기관 정보 |
자격관리 ㆍ운영(발급)기관 정보 기관명 한국복지문화센터/고객센터02-2231-5470 소재지: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13 , 8층(삼진빌딩) 홈페이지 http://www.edu4rest.co.kr/ |
회차 | 회차명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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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강 | 매너와 에티켓의 이해 | 00:29:30 |
2강 | 비즈니스 응대 PART1 | 00:41:40 |
3강 | 비즈니스 응대 PART2 | 00:27:41 |
4강 | 비즈니스 응대 PART3 / 전화 응대 매너 | 00:33:03 |
5강 | 비즈니스 매너/글로벌 매너 | 00:23:26 |
6강 | 이미지 메이킹의 개념 PART1 | 00:34:09 |
7강 | 이미지 메이킹의 개념 PART2/상황별 제스처 | 00:23:21 |
8강 | 표정/Voice/패션 이미지 연출 | 00:34:04 |
9강 | 고객에 대한 이해 PART1 | 00:30:24 |
10강 | 고객에 대한 이해 PART2 | 00:24:38 |
회차 | 회차명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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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강 | 고객 구매 행동의 이해 | 00:38:45 |
12강 | 고객 성격유형의 이해 | 00:40:21 |
13강 | 고객의 의사결정 행동과정 | 00:36:18 |
14강 | 커뮤니케이션과 조직의 이해 | 00:24:57 |
15강 | 비즈니스에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 00:21:56 |
16강 |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감성지능 | 00:38:39 |
17강 | 설득 및 협상의 기법/프레젠테이션의 중요성 | 00:27:31 |
18강 | MICE의 개념과 중요성 | 00:38:21 |
19강 | 회의의 종류/실무와 프레젠테이션 | 00:28:18 |
20강 | 의전 실무 기획/수행/운영(종강) | 00:29:50 |
SMAT(서비스경영자격) 시험에 대해 다양한 이론을 통해 공부할 수 있습니다.
수강기간 : 60일ㅣ수강료 : 100,000원→5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