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 Module-A

SMAT Module-A

장윤태 강사 / 총 20강 / 수강기간 60일 / 2017년도 제작

SMAT(서비스경영자격) 시험에 대해 다양한 이론을 통해 공부할 수 있습니다.

고객 접점에서 올바른 비즈니스 매너와 이미지를 바탕으로 고객 심리를 이해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현장 커뮤니케이션 실무자를 양성할 수 있도록 그 내용을 최적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수강료 및 상품목록 안내

SMAT Module-A

SMAT(서비스경영자격) 시험에 대해 다양한 이론을 통해 공부할 수 있습니다.

수강기간 : 60일수강료 : 100,000원50,000원

강사소개

· 장윤태 강사 PROFILE

  • - 코리아젠틀맨서비스컨설팅 대표, 매너컨설턴트
  • - 그랜드하얏트호텔(특1급) FnB 호텔리어 근무
  • - 노보텔앰배서더강남호텔(특1급) FnB .호텔리어 근무
  • - 한국종합교육원 CS강사양성과정 강사
  • - 한국패션심리연구소 강사
  • - 현이미지컨설팅 강사
  • - 한국능률협회 취업 면접 진로컨설팅 강사
  • - 서울특별시교육청 취업지원센터 강사
  • - 한국생산성본부(KPC) 남부센터 강사
  • - 기업교육엔터테인먼트 소속 강사
  • - 도봉구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강사

표시의무사항

자격정보
자격명 SMAT Module-A
등록번호
주무부처
발급기관
환불규정 (검정료, 발급비)
환불규정 (검정료, 발급비)
검정료 (시험 응시료)
응시전 100% 환불
자격증 발급 신청 후 개별 제작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총비용
수강료 400,000 원 추천코드 입력 시, 수강료 무료 0원
검정료 0원/교재비 0원
자격증 발급비
콘텐츠 이용료 상장형 : 70,000 원 / 상장 + 카드 : 80,000 원
자격관리 ㆍ운영(발급)기관 정보
자격관리 ㆍ운영(발급)기관 정보
기관명 한국복지문화센터/고객센터02-2231-5470
소재지: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13 , 8층(삼진빌딩)
홈페이지 http://www.edu4rest.co.kr/
  • 강의정보
  • 전체강의

·커리큘럼·

회차 회차명 강의시간
1강 매너와 에티켓의 이해 00:29:30
2강 비즈니스 응대 PART1 00:41:40
3강 비즈니스 응대 PART2 00:27:41
4강 비즈니스 응대 PART3 / 전화 응대 매너 00:33:03
5강 비즈니스 매너/글로벌 매너 00:23:26
6강 이미지 메이킹의 개념 PART1 00:34:09
7강 이미지 메이킹의 개념 PART2/상황별 제스처 00:23:21
8강 표정/Voice/패션 이미지 연출 00:34:04
9강 고객에 대한 이해 PART1 00:30:24
10강 고객에 대한 이해 PART2 00:24:38
회차 회차명 강의시간
11강 고객 구매 행동의 이해 00:38:45
12강 고객 성격유형의 이해 00:40:21
13강 고객의 의사결정 행동과정 00:36:18
14강 커뮤니케이션과 조직의 이해 00:24:57
15강 비즈니스에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00:21:56
16강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감성지능 00:38:39
17강 설득 및 협상의 기법/프레젠테이션의 중요성 00:27:31
18강 MICE의 개념과 중요성 00:38:21
19강 회의의 종류/실무와 프레젠테이션 00:28:18
20강 의전 실무 기획/수행/운영(종강) 00:29:50

수강료 및 상품목록 안내

SMAT Module-A

SMAT(서비스경영자격) 시험에 대해 다양한 이론을 통해 공부할 수 있습니다.

수강기간 : 60일수강료 : 100,000원50,000원